10/25(금)에 David기사님과 택시투어 일정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!

부모님과 첫 해외여행이였어서 프라이빗한 택시투어를 와그투어에서 사전에 예약하고 갔습니다

그 전까지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느라 많이 걸어다녔었는데 택시투어 한 하루는 편안하게 이동하면서

장소 스팟마다 David기사님께서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사진도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♥

아빠가 이날 택시투어 일정은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!

저랑 동생 취향에 맞는 최신 인기K-POP부터 부모님 취향에 맞는 트로트까지 계속 틀어주셔서 이동시간 내내 귀가 즐거웠습니다.

예류 도착해서 David기사님께서 사주신 밀크티와 망고스무디, 누가크래커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예류에서는 햇빛이 강해서 기사님께서 아주 센스있게 양산대용 우산까지 빌려주셔서 엄청 편안하게 관광했습니다.

스펀에서 풍등가게도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풍등에 글 적고 날리는 모습까지 하나하나 사진찍어주셔서 엄청 좋았어요!

진과스에서는 2인에 표1장씩이라고 알려주시고 황금박물관 마감시간이 촉박하니 최적의 시간으로 관광할 수 있도록 동선안내까지 아주 좋았습니다.

또한 지우펀에서는 지도로 상세하게 구역별로 안내해주시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저희가 충분히 관광할 수 있도록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.


정말 택시투어 완전 적극 추천!! 다음에도 재이용 생각 200%

David기사님 정말 감사했습니다♡